#손흥민 골, 독일반응 일본반응 동영상 손흥민 골모음 영상 손흥민 골장면 손흥민 골모음 동영상 해외반응 현지반응 영국반응 세레머니 중국반응 하이라이트#
손흥민 골, 현지서 생중계한 캐스터 '흥분 감출 수 없는 역대급 샤우팅'.."인생중계"
손흥민 골, 결승 당시 경기장 팬들 시선…’우리만 쳐다봐’
손흥민 골, 결승 당시 경기장 팬들 주목..'우리만 쳐다보네'
박문성, 손흥민 골 순간 중계석 모습 공개 "우리만 바라 봄"
박문성 SBS 스포츠 해설위원이 손흥민(24)의 프리미어리그 데뷔골을 현장에서 확인했다며 기뻐했다.
박문성 해설위원은 21일(이하 한국시각)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찍힌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.
공개된 사진은 지난 20일 영국 런던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린 '2015~20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(EPL)' 토트넘 홋스퍼 FC와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기에 현장 중계에 나선 박 해설위원과 캐스터 이재형의 모습으로, 이들은 손흥민의 극적인 데뷔골에 감격한 듯 태극기를 들며 기뻐하고 있다.
특히 주위에 있던 현지인들은 이들의 중계 부스를 일제히 쳐다보며 박수갈채를 보내고 있으며, 그중에 한 명은 태극기를 들고 손흥민의 프리미어 데뷔골을 함께 기뻐하고 있다.
박 해설위원은 '손흥민 골 순간 중계석 사진. 주위 모든 영국 팬들이 우리만 바라 봄. 소름'이라며 '인생 중계, 런던에 눌러 앉을까'라는 코멘트를 남겼다.
이 가운데 이 캐스터는 손흥민의 골이 터지자 "흥하라 손흥민입니다. 저희도 손흥민 덕을 보고 있다"라며 감격을 표현했고, 박 해설위원은 "저희 뒤에 있는 팬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"고 현장의 감동을 안방까지 고스란히 전했다.
jinjoh5 @wlswh20
RT @News_Y: 손흥민, EPL 데뷔골 축포…’코리안 더비’ 무산.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데뷔골을 쏘아올린 손흥민이 팀 내 최고 평점을 받았습니다. http://t.co/0VR18zk8TS